2017년 9월 19일 화요일

Korea Winter Travel Fair


필리핀 글로리에따 쇼핑몰에서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Korea Winter Travel Fair'에는 시민 1만여명이 몰려 강원도 겨울관광과 평창동계올림픽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우리나라 출신 필리핀 유명 방송인 라이언 방은 강원관광홍보대사로 위촉돼 필리핀 여행업체, 언론매체,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연 강원관광의 밤 'Let's Go To Gangwon' 등을 포함한 현지 강원도 홍보 행사 흥행을 이끌었다.

라이언 방은 "아버지 고향이 강원도 화천으로, 강원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며 "출연하는 필리핀 현지 방송을 통해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 평창동계올림픽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원도는 오는 11월 1일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G-100일 행사에 라이언 방을 초청해 올림픽과 강원도 겨울관광에 대한 필리핀의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140여일 남긴 시점에서 대만과 필리핀 등을 새로운 관광시장으로 개척하는 의미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 현지 여행업계와 함께 강원도 겨울 상품을 전략적으로 상품화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y McK 엠씨케이, LIVE in Philippines 070_7443_6332

댓글 없음:

댓글 쓰기